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알림이

[대구 동구 맛집] 대구로컬푸드 농가밥상_한식뷔페

by 자부리 2023. 12. 8.
728x90
반응형

농가밥상

방문후기

 

한식뷔페가 먹고 싶어 검색하던 중 봉무공원 인근에 농가밥상이라는 곳을 알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다. 

기본사항

 

■상호: 농가밥상 이시아점

■위치: 대구 동구 팔공로 50길 10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재료소진 시간까지)

■전화번호: 053-985-1566

■주차장: 건물상가 지하주차장

■비고: 인근에 주차를 하면 단속되기 쉬우니 꼭 상가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길 바란다.

내부

내부는 많은 사람을 수용할 40~50명은 앉을 수 있는 식탁이 구비되어 있었으며 주방 앞 쪽으로 음식이 세팅이 되어 있었다.

내부홀

 

메뉴

금액은 성인기준 8,000원이며 오후 3시부터 8시까지는 현금으로 결제 시 7,000원에 식사가 가능하다. 

 

앞쪽라인에는 반찬 10가지와 전, 두부가 세팅되어 있었고 밥을 비벼먹을 수 있게 비빔밥재료 나물도 5가지나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좌측 편에는 쌈종류와 고추 그리고 샐러드가 세팅이 되어 있었다. 메인 메뉴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거 같았다.

 

뒤편에는 메인메뉴 3가지, 죽, 국이 준비가 되어 있었다.

음식후기

2명을 계산하고 아내는 비빔밥을 하나 뜨고 메인찬을 챙겨 왔다. 보리밥에 한식뷔페 한 접시를 챙겨 와 아주 맛있게 먹었다.

음식이 정갈하고 맛이 훌륭했다. 마지막은 식혜로 마루리를 했다.

마치며

오랫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를 먹었다. 다음에 한식뷔페가 먹고 싶으면 다시 올 거 같다. 

지역농산물을 구매해 직접 음식을 만들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따뜻한 한 끼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기 때문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