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알림이

영천시 숨겨진 맛집 황금순두부

by 자부리 2024. 3. 27.
728x90
반응형
황금순두부 방문후기

기본사항

 

■상호: 황금순두부

■위치: 경북 영천시 상록 8길 29 1층

■전화번호: 054-331-9094

■주차장: 없음

■비고: 인근에 주차를 하고 방문하는 게 편리함

 

내부

 

테이블과 의자를 세팅해서 큰 홀과 방 2개를 운영하고 계셨다.  주방은 오픈이 되어있어 한눈에 봐도 은둔 고수의 느낌이 났다. 

내부는 무척이나 깔끔하고 단아해 보였다.

지인분께 물어 물어서 찾아온 보람이 있었다.

 

메뉴

 

순두부2개를 준문 했다.

 

 

 

음식후기

 

반찬이 담겨있는 모습만 보았는데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다. 접시에 담긴 다양한 색의 반찬들이 먹어보지 않아도 맛있을 거란 생각도 들었다. 예감은 적중했다. 반찬만으로도 완성되는 백반상이었다. 그중에 단연 1등은 고등어조림이었다. 사진으로 봐서는 고등어조림 정식이라 해도 될 것 같았다.

 

 

 

뚝배기에 담겨 나오니 아주 푸짐한 한상이 되었다. 날계란을 깨서 넣고 밥을 먹기 시작했다. 

밥을 먹다가 의외에 복병을 만났다. 고추무침이 밥도둑이었다.  순두부찌개랑 환상궁합이었다. 매콤함에 매콤함을 더하는 맛이랄까^^

 

 

 

마치며

 

맛있을 때 뚝배기를 기울인다. 모든 아저씨들의 특징이 아닐까? ㅋㅋ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리고 반찬도 포장주문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꼭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