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알림이

영천시 문외동 맛집 쌈지돈

by 자부리 2023. 9.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천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다. 영천시 문외동 맛집 쌈지돈을 방문했다.

혼밥은 처음이라 잔뜩긴장을 하고 문 앞을 서성거렸다.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나도 모르게 자리에 앉아버렸다. 내가 첫 손님이었다.^^

 

자리에 앉기가 무섭게 손님들로 자리가 꽉 찼다. 점심특선이 있어서 인근 직장인 분들이 예약을 하고 많이 오시는 것 같았다.

내부는 홀테이블과 좌식룸으로 나누어져 있었다.

쌈지돈

제육비빔밥을 주문했다. (점심특선으로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천 원이 할인되었다. )

메뉴판

 

반찬으로 계란찜과 어묵볶음, 김치, 멸치, 비빔장이 함께 상차림되어 나왔다.

 

혼밥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하고 먹었는데  한입 먹고 나서부터는 주의가 의식이 안될 정도로 맛있었다. 반찬과의 궁합도 잘 맞아서 한입 한입이 다르게 느껴졌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증샷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