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알림이

영천시 청춘짜장(noodle cafe 2009)

by 자부리 2023. 9.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천시에서 인형극을 마치고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비가 오는 관계로 영천시 중국집 맛집을 검색하게 되었다.

영천시 중국집 맛집을 검색했더니 맛집 1위는 청춘짜장이였다.

 

중국집인데 중국집 같지 않은 청춘짜장에 호기심이 생겨 방문해 보았다.

청춘짜장

1. 청춘짜장 외부

영천시장에서 조금 떨어진 1층 상가 건물에 위치하고 있었다. 

외관부터 중국집이 아니었고 noodles cafe 2009를 보는 순간 이곳은 범상치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청춘짜장

2. 청춘짜장 내부

청춘짜장 내부는 옛날감성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소품들은 사장님이 직접 꾸며 놓은 것도 많았지만 주변사람이 함께 보면 좋을 것 같다며 기증을 해준 물품도 있다고 하셨다. 마치 작은 전시관을 방문한 것 같아 매우 인상적이었다.

예약손님을 위한 특별한 방도 꾸며 놓으셨다.

청춘짜장내부공간

 

3. 메뉴 및 영업시간

쉬는 날과 브레이크 타임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영업시간
메뉴표

4. 청춘짜장 음식

자리에 앉아 짬뽕과 짜장을 주문했다. 

물을 먼저 주셨는데 양파, 감초, 황기를 우려 물을 만든다고 하셨다. 물부터 정성이 많이 들어가 짬뽕과 짜장면은 안 먹어 봐도 맛있을 것 같다았다. 상차림도 일반 중국집과는 달랐다. 예쁜 그릇에 아기자기하게 사이드반찬이 나왔다.

 

짬뽕과 짜장은 너무 맛있었다. 짜장은 옛날짜장맛이 나서 향수를 불러 잃으켰으며 짬뽕은 오늘의 감성을 건드리는 맛이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다.

청춘짜장의 음식철학과 음식(짬뽕/짜장)

 

짬뽕짜장영상

위 정보가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